처녀가 아니었습니다

[RJ321035] 직업의 음색 바텐더 편 (おしごとねいろ ~バーテンダー編~) 【CV.우에다 레이나】 본문

전연령 동인 음성/kotoneiro

[RJ321035] 직업의 음색 바텐더 편 (おしごとねいろ ~バーテンダー編~) 【CV.우에다 레이나】

처녀 호소인 2022. 6. 18. 04:29

안녕하세요. 처녀 호소인입니다.

 

직업의 음색 바텐더 편 (おしごとねいろ ~バーテンダー編~) 편한 감상을 위한 스트리밍 & 소장하고 싶으신 분들을 위한 다운로드 입니다. 어떤 작품인지 가볍게 소개하기 위해 공식 작품소개와 리뷰를 첨부합니다!

 


작품소개

당신은 혼자 바에 온 손님. 이곳은 힐링과 정적을 컨셉으로 바텐더 리일라와 함께 술과 ASMR을 즐길 수 있는 신감각 바.

 

아름답고 신비로운 분위기의 그녀에게 귓가에 속삭여지며, 술의 힘도 함께 어우러져 점점 머리가 둥실둥실해 갑니다.

 

귓가에서 셰이커를 흔들거나 잔에 붓거나 머들러로 섞거나 얼음을 부수거나..

술이 든 병을 흔들면서 최면처럼 속삭이기도 하고, 트럼프 솜씨를 선보이기도 하고..

 

함께 보내는 시간에서 나오는 음색이 당신의 마음을 치유해줍니다.

치유의 음색을 당신의 귀에.

 

리뷰

★★★★★ 매우 진정되는 작품

작성 : ふなを

 

우에다 레이나 씨를 좋아해서 구입했습니다. 바텐더라는 시추에이션의 작품은 처음이었지만 들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음성도 아주 깨끗하게 녹음되어 있고, 얼음을 깎는 소리, 셰이커의 소리 등 바 특유의 음성이 신선했습니다. 그 중에서도 특히 트럼프의 소리가 마음에 들어서, 이렇게 기분 좋은 소리였구나 하고 실감하게 되었습니다. 우에다 씨가 연기하는 라일라도 매우 부드러운 분위기의 바텐더로 목소리를 듣는 것만으로도 치유됩니다. 무심코 이런 바가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 기분 좋은 소리 & 목소리로 궁극의 치유

작성 : 通りがかった名無し

 

우에다 레이나 씨의 속삭이는 듯한 보이스와 ASMR의 궁합이 매우 좋고, 단순히 듣기 좋은 물소리나 셰이커의 소리에 의해 궁극의 치유를 얻을 수 있는 작품입니다. 또한 이 작품의 매력은 우에다 씨의 연기와 주변의 소리가 매우 내추럴해서 애니메이션 틱한 느낌이 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이어폰을 끼고, 눈을 감고, ASMR을 듣기 시작하면 눈치채보니 어느새 1시간 이상 경과하고 있다. 그런 몰입감이 있는 작품입니다.

 


하하 이쯤되니 궁금하신가요?

 

아래 구글 드라이브 링크에서 바로 듣거나 (MP3와 WAVE만 스트리밍을 지원합니다)

MP3 / WAVE / FLAC 중 원하는 파일 형식으로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끊김 없이 쭉 듣고싶으신 분들을 위한 풀버전 동영상도 업로드해뒀으니 참고 바랍니다.

 

https://drive.google.com/drive/folders/1BXffni-FECQcmgfNwCED8o6XPWNXKCvX?usp=sharing

 

직업의 음색 바텐더 편 - Google Drive

이 폴더에 파일이 없습니다.이 폴더에 파일을 추가하려면 로그인하세요.

drive.google.com

 

INDEX


01 BAR MERIDIAN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오프닝~ (6:20)
02 화이트 레이디를 드셔보세요 ~셰이커 & 물소리 & 탄산 ASMR~ (11:49)
03 체이서는 가볍게 ~셰이커 & 얼음 ASMR & 달콤한 말~ (7:18)
04 상냥함을 아이스픽에 담아 ~아이스피킹 ASMR~ (4:19)
05 마음을 녹이는 리큐어 소리 ~병 & 얼음 & 물소리 ASMR & 숨소리 & 간이 최면~ (36:32)
06 카드가 빚어내는 하모니 ~트럼프매직 ASMR~ (31:28)
07 작별 인사는 샹디 가프와 함께 ~탄산 ASMR & 숨소리~ (3:4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