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녀가 아니었습니다

[RJ332615] 직업의 음색 바다의 집 편 (おしごとねいろ 〜海の家編〜) 【CV.타카하시 미나미】 본문

전연령 동인 음성/kotoneiro

[RJ332615] 직업의 음색 바다의 집 편 (おしごとねいろ 〜海の家編〜) 【CV.타카하시 미나미】

처녀 호소인 2022. 9. 6. 01:30

안녕하세요. 처녀 호소인 입니다.

직업의 음색 바다의 집 편 (おしごとねいろ 〜海の家編〜) 편한 감상을 위한 스트리밍 & 소장하고 싶으신 분들을 위한 다운로드입니다. 어떤 작품인지 가볍게 알려드리기 위해 공식 작품소개 및 캐릭터 소개와 리뷰를 첨부합니다!

 


작품소개

당신은 바다의 집에서 아르바이트 하게 된 신입 직원. 같은 대학에 다니는 후배 코이즈미 아리사가 아르바이트처의 선배로서 상냥하게 일을 가르쳐 줍니다. 학교에서는 볼 수 없는 그녀의 노력하는 모습이나, 여름과 바다라는 시츄에이션에 무심코 두근두근 해버립니다.

선크림을 바르고. 함께 빙수를 만들고. 고기를 굽거나. 파도 소리를 들으면서 모닥불을 쬐거나. 오토바이로 투어링을 하거나..

함께 보내는 시간에서 태어난 음색이 당신의 마음을 치유해 줍니다.

 

캐릭터소개

코이즈미 아리사. 19살인 대학교 2학년생. 고등학교 때부터 여름에는 매년 친구의 오빠가 오이소(일본 지역명)에 여는 바다의 집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다. '밝고 즐겁고 프렌들리'를 그림에 그린 듯한 성격이지만 의외로 성실하고 일과 접객은 착실히 한다. 실은 헤엄치는 건 그닥 잘하지 않는다.

 

리뷰

 

★★★★★ ASMR로 언제든지 여름 분위기

작성: Saul Goodman

 

다양한 곳에 나돌아 다니는 게 꺼려지는 요즘 적어도 음성 작품으로 여름을 만끽해 보자. 타카하시 미나미 씨의 목소리에 의한 여름 특화 ASMR 작품입니다. 여자 후배에게 바다의 집 일을 배우는 게 메인 스토리. 빙수를 만드는 소리가 의외로 매끄럽고 듣기 좋아서 놀랐습니다. 좀 더 덜커덕 거리는 소리가 날 줄 알았어서 의외였습니다. 트랙6 캠프파이어 파트에서는 아리사의 숨소리와 함께 그냥 잠들어 버리는 것도 좋네요. 오토바이 주행음으로 마무리하는 것도 여름은 언제까지고 이어진다는 느낌이라서 좋았습니다.

 


하하 이쯤되니 궁금하신가요?

아래 구글 드라이브 링크에서 바로 듣거나 (MP3와 WAVE만 스트리밍을 지원합니다)
MP3 / WAVE / FLAC 중 원하는 파일 형식으로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끊김 없이 쭉 듣고싶으신 분들을 위한 풀버전 동영상도 업로드해뒀으니 참고 바랍니다.

 

https://drive.google.com/drive/folders/1IbYptuqdH6o7fOMPJSMi_20sf7Lcm9tU?usp=sharing

 

직업의 음색 바다의 집 편 - Google Drive

이 폴더에 파일이 없습니다.이 폴더에 파일을 추가하려면 로그인하세요.

drive.google.com

 

INDEX


01 바다의 집 출근♪ ~인트로·파도소리~ (3:10)
02 선오일로 자외선 차단♪ ~선오일 ASMR~ (6:56)
03 빙수 연습이에요♪ ~빙수 ASMR~ (14:56)
04 꼬치구이 BBQ 연습입니다 ♪ ~바베큐 ASMR~ (7:06)
05 긴급! 수박 커팅 ~수박 커팅 ASMR~ (19:20)
06 캠프파이어로 느긋하게♪ ~귀 슈와소리·모닥불·숨소리·파도소리 ASMR~ (33:34)
07 껴안고 투어링♪ ~오토바이 주행음·바람소리 ASMR~ (15:50)


Comments